자주하는질문

  • Home
  • /
  • 자주하는질문
Q어떤경우에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A1.묶음배송은 동일아이디 주문 시에만 묶음배송 가능
(추가주문 시 생기는 배송 비는 적립금으로 적립해드립니다)

2.다른 아이디로 주문 시. 묶음배송은 가능하지만 배송료는 환불, 환원불가

3.다른 아이디로 동일 배송지로 주문시, 고객님의 특별한 요청이 없을 경우 묶음 배송됩니다.
(단, 적립금에 대한 환불, 환원불가)

Q제품 구매는 회원만 가능한가요?
A라이프스트림몰 에서의 쇼핑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단, 회원이 아닌 분들은 회원님들께 드리는 다양한 혜택(포인트 적립 등)을 받으실 수 없는 것만 다릅니다.

비회원님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Q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라이프스트림 적립금은 구매 상품금액이 2만원 이상이시면 적립금 1원부터 사용가능 하십니다.

간혹 이벤트 상품의 경우, 적립금으로 구매하실 수 없는 상품도 있습니다.

 

Q제품을 구입했는데 적립금 지급이 안되었어요.
A제품 발송 후, 약 3~4일 후 배송완료처리와 함께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혹시라도 급하게 처리를 원하시면, 게시판이나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구매적립금은 적립금 사용, 할인쿠폰사용 등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의 5%가 적립됩니다               

Q주문하면 언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A평일인 경우 오후 3시 이전에 주문 및 결제한 주문은 당일 출고되어 대부분 익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 제외)  
(도서, 산간 및 특정 지역은 2~3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명절, 연휴 및 공휴일인 경우 배송일에 추가됩니다.
Q상품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한가요?
A*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미개봉 상태)
2)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환불의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2)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검색